Monday, August 17, 2015

30분마다 체포되는 워싱톤 디씨의 심각한 음주운전30분마다 체포되는

         워싱톤 디씨의 삼분의 일이상의 치명적인 교통사고가 술과 연관되어 있고 그 숫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3년으로부터 거의 18000입건된 케이스가 DUI와 연결되어 있고 이 말은 매 30분마다 1명씩 체포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체포숫자는 알코올과 관련된 사망사고를 줄이기 위해서 이 지역의 순찰 경찰의 숫자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2013년도에 243명의 교통사고 사망자중에 술이나 마약에 의해 81명이 죽었습니다. 전국적으로 알코올과 관련되어 사망한 사건은 점차 감소되며 체포되는 사건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3  증가된 사망사고를 경찰관들은 비정상적일 거라 기대하며 2014년의 자료를 모아서 확인하려고 합니다.   

      
    당신이 만약 DUIDWI 케이스로 경찰에게 붙잡힌 적이 있다면 경험많은 버지니아 DUI 변호사에게 즉시 물어보세요 DUI는 범죄행위로 간주되어서 잠재적으로 심각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법적인 경험이 많은 변호사님이 법정 과정절차와 가능한 모든 방어법을 제시하여 최소한의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8월 최근 보상 결과

       이번달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 알렉산드리아에서 발생한 자동차 사고에 $100,000불의 협상금을 받아내었습니다. 저희 고객은 직진중 상대편이 앞으로 좌회전을 갑자기 하며 벌어진 사건이었습니다.  


고객분께서는 사고로 인해 부러진 갈비뼈와 지병으로 인해 호흡곤란을 겪으셔서 며칠간을 병원에 입원해야 했습니다.   사건은 저희 회사에서 개인상해의 경험이 가장 많은 크리스틴 애리씨가 담당하여서 성공적인 협상을 이루었습니다.

Friday, August 7, 2015

자동차 사고로 숨진 두명의 아이들

       지난주 버지니아 센터빌에 사는 10살과 9살된 두명의 형제가 자동차 정면추돌사고로 인해 사망하였습니다. 차안에는 형제의 아버지와 다른 한명의 여성도 탑승하여서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심각한 부상에 처해있습니다. 반대방향에 있던 포드 익스펙티션이 중앙선을 가로질러 소년의 차와 정면추돌한 것입니다. 경찰은 이 사고의 원인을 조사 규명중에 있습니다.   
            
       정면 추돌사건은 대의 속도를 가진 차량의 연류되기 때문에 대부분 심각한 부상의 결과를 가져옵니다. 물리학적으로 두개의 물체가 충돌할때 힘은 두배가 됩니다. 예를 들어 40마일을 달리던 두대의 차량의 정면 추돌할 경우 80마일의 속력으로 부닺치는 결과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로인한 충돌은 죽음을 포함할 정도로 심각합니다.

정면추돌 사건은 어떤 운전자의 부주의함이 사고를 유발한 것인지가 매우 중요한 관건입니다. 대부분의 정면추돌 사건은 음주 운전이나 과속, 산만한 운전의 결과입니다.  

당신 혹은 가족중의 누군가가 상대방의 과실로 사고를 당했다면 경험많은 버지니아 개인상해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하여 주십시요 전화 (703)916-1227 예약하신후 버지니아 애난데일을 비롯한 버지니아 전지역을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