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rch 21, 2016

3월의 고객의 소리

“2년전에 상대방이 저희 미니 SUV 뒤에서 치면서 제가 정지되어있던 앞의 차량을 치게 되었습니다. 저희 두아이가 저와 함께 타고 있었습니다. 제차는 완전히 부서졌습니다.다행히도 생각에 누구도 심각하게 다치지 않았지만 그러나 시간이 지나자 목의 통증과 경련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의사에게 사거 엑스레이와 씨티촬영을 하였습니다. 주치의는 물리 치료를 권장하였습니다. 저는 보험의 개인상해보호를 사용하게 되었고 저희 의료비를 지원받게 되었습니다. 생각으로 많은 돈이 부상을 치료해줄거라 믿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1년후에 보험회사측에서 교통사고로 발생한 부상에 대해 지불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건을 혼자 해결해보려 아침 6시부터 오후 2시까지 통화를 한적도 있습니다. 저도 두아이와 직장에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개인상해를 담당하는 변호사를 찾기 시작하였고 수많은 개인상해 변호사 사무실중에서 가장 확실하게 일을 처리하는 포트너앤 슈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들의 고객들의 평가에 한번 놀라게 되었습니다. 포트너앤 슈어는 저희 건강보험의 린을 이용하여 모든 것을 해결해 주었습니다. 저희 변호사 조나단 포트너씨, 레베카 , 그리고 에리카씨와 일을 하는것은 정말 쉬었습니다. 저의 전화나 이멜이에 빠르게 답변한것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모든 의료기관으로부터의 진료기록과 병원비를 빠르게 받아주었고 그결과 협상이 빠르게 이루어진것 같습니다. 조나단 변호사님께서는 저희 협상을 끊임없이 도와 주셨습니다. 그리고 포트너씨는 교통사고후에도 계속적으로 있을수 있는 치료를 걱정하여서 그부분까지도 염려하여 협상하여주셨고 또한 저희 아이들에 대한 보상금도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상해전문인 포트너앤 슈어를 적극 추천합니다.  “


  사건은 메릴랜드 콜럼비아 오피스에 근무하시는 레베카 법무사님께서 담당해주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