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 2016

버니지아 음주운전 변호사: 버지니아 음주운전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가

버지니아에서 DUI/DWI (음주운전) 연류되었을때 심각한 결과:감옥행, 벌금, 운전면허정지등을 경험하시게 됩니다. 다른 주와 다르게 버지니아의 경우첫번째 음주운전위법자에게도 굉장히 엄격한 처벌을 가합니다
            
            DUI 결과중 논란의 대상은 점화 연동장치입니다. 이상의 모든 주가 시동점화연동장치를 모든 음주운전위법자들에게 적용하고 있고 나머지 반은 극단적인 상황에만 적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버지니아는 모든 음주운전자에게 점화연동장치를 설치하는 주입니다. 그러나 첫번째 음주운전위법자에게 운전면허를 정지하는 결과이기 때문에 점화 연동장치를 설치하게되면 제한된 운전면허로 다니실 있습니다. 점화연동장치는 버지니아에서 최소 6개월을 설치하지만 때때로 시간을 요청할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점화장치를 설치한 기간에 또다시 위반을 하게 되면 또다른 6개월의 연장되고 위반한 사람은 보호관찰에 위반하게 되는 것입니다. 보호관찰에 위반하게 되면 판사에 의해 정지되어있었던 감옥에 가야하는 것이 다시 복구되어서 전체의 형량을 살아야 합니다.  

       또 다른 음주운전의 결과로 자신의 자비로 버지니아 알코올 안전 관리 프로그램(VASAP) 수업료를 내며 수업에 참석해야 합니다. 다른 주들이 알콜 치료 수업을 버지니아주에서는 자체적으로 만들어서 실행하기 때문입니다.
            
       점화연동장치와 버지니아 알코올 안전관리프로그램수업뿐 아니라 또한 음주운전와 연관된 벌금과 감옥행도 있습니다. 첫번째 음주운전위반자가 혈중알콜농도가 0.15이하이면 감옥에 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첫번째라하더라도 혈중 알콜농도가 0.15에서 0.20사이라면 무조건 감옥에 5일간 가게 됩니다. 혈중 알코올 농도가 0.20이상이라면 10 이상의 감옥이 결정되고 만약 5년이나 10년안에 음주운전 위법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벌금과 감옥기간이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버지니아에서DUI/DWI (음주운전) 연류되어 법적인 자문을 구하시고 싶을때 전화 (703)916-1227 하셔서 법률적인 무료상담을 받으세요 비엔나를 비롯한 버지니아 지역에 저희 사무실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