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8, 2016

일반적인 직장상해가 부인되는 이유와 직장상해 변호사가 어떻게 도울수 있는가

직장에서 일을 하다가 다쳤을경우 가장 고통스럽고 개인생활에 지장을 주는 일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일을 할수없고 소득이 없어진다면 그로인해 다친 사람과 가족들이 극도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지게 됩니다. 만약 상황에 건강보험까지 없다면 의료기관의 치료비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게 됩니다. 그리고 부상이 영구적이라면 어떻게 앞으로를 살아갈지를 고민하게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자신의 부상과 함께 압도적으로 당신을 지배할 것입니다.직장에서 다친것은 재앙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실력있는 직장상해 변호사를 고용한다면 직장상해 변호사는 이러한 장애급여, 의료기관의 치료, 그리고 당신의 영구적인 부상에 대한 보상을 위하여 일을 하게 것입니다. 이러므로 당신은 치료에만 전념하실 있습니다.

하나의 직장상해 변호사 고용의 장점은 누군가가 당신의 편에서 당신의 경제적, 의료적인 지원을 얻어내기 위해 일을 한다는 점입니다. 만약 전에 직장상해를 당하시지않았더라면 절대 이러한 절대관계들을 알지 못하셨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직장상해 보험회사는 그들의 회사가 유지되길 바랍니다. 말은 보험회사는 당신의 요구를 부인할 가능성을 찾는다면 이상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 흔하게 직장상해가 부인되는 이유들은 당신이 실력있는 직장상해 변호사는 그런 이유들을 방지할 있습니다.

직장상해 클레임은 평범한 이유(예를들어: 이런 부상/지병이 과거에 존재여부) 거절당하게 됩니다. 변호사들은 다방면에서 당신을 돕게 됩니다. 만약에 당신이 변호사를 고용하지 않았다면 대부분의 경우 보험회사에서 고용한 의사에게 검사를 받게 됩니다. 당신의 변호사는 편견이 전혀없는 의사에게 당신의 부상에 관해 검사를 받게 합니다. 당신의 변호사는 지방행정관에게 당신의 의료기록과 당신의 이익을 제출합니다.

때때로 직장상해가 처음에는 의료치료와 장애급여를 지급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가 체크가 오기 시작하고 보험회사는 그에대한 여러가지 이유를 제시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의사가 당신에게 간단한 일을 할수있다고 허가해줍니다. 이때 당신이 일을 하지않는다면 당신의 장애급여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직장에서 가벼운 일이 존재하지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니면 당신의사가 직장재활을 허가한다면 프로그램은 당신을 직장으로 돌려보내는데 목적이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도 충분하다고 여겨지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신의 변호사는 다시 의사와 약속을 잡습니다. 만약 의사가 당신을 검사한 후에 당신이 작은 일이라도 수없다고 한다면 직업재활도 없다고 하는 리포트를 작성한다면 결과는 달라집니다. 당신의 변호사는 당신의 보험회사를 상대로 당신의 혜택을 요청합니다. 이와 같이 변호사는 당신의 편에서서 당신의 회복을 위해서 가장 현명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