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0, 2016

우버(혹은 리프트)를 이용하는 동안 사고가 나면 어떻게 되나요?

라이드를 공유하는 앱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가운데 그로 인한 사고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버나 리프트같은 라이드 공유 서비스의 고용된 사람이 초보 운전자이거나 혹은 상업적인 면허증이 없어서 자신의 차량으로 손님을 이곳에서 저곳으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이러한 회색 지대에 대한 우버의 대응책은 보험회사와의 정책에 분쟁을 만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사고의 잘못, 보험, 보상은 법률상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우버나 리프트 운전자가 오직 자신의 탑승객을 태웠을때만 보험이 적용된다는데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보험회사가 때때로 운전자 개인보험의 두번째 보험으로 적용되기도 합니다. 그것은 종종 전체 상업보험은 개인보험에 비해 10배까지 비용이 듭니다.
보험회사내에서 우버나 리프트의 운전자에게 적합한 보험을 제공하지마라고 경고합니다.  
그로인해 우버사고의 희생자는 그들의 부상에 관해 매우 어렵게 보상금을 획득하게 되고 주정부는 부상당한 개인들이 혼란스런 결과에 기업들에게 적절한 보상을 얻기도 어렵다고 판단하여 변화를 주려고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운전자들은 그들이 가진 보험이 충분지 않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당신이 우버나 리프트를 이용하다가 사고를 당하셨다면 변호사를 고용하여서 거부당할 수 있는 클레임을 대비하여 적절하게 대응하시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