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anuary 18, 2016

1월의 촉망받는 직원

         쉐리나 타버라스 로페즈는 저희 포트너앤 슈어 법률사무실의 이중언어를 구사하는 새로운 직원입니다. 그녀는 가족과 함께 11살에 나은 교육을 위해 도미니카 공화국으로부터 뉴욕으로 부터 이사를 하였습니다. 그녀는 다시 로드 아일랜드로  이사하여 라틴계의 지역사회와 매우 친숙한 환경에서 성장하였습니다. 정치적으로도 높은 관심으로 지역사회 선거에도 세번에나 참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지역사회를 위해서 교회에서 스페인어를 가르치며 봉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1년에 주니타 산체스 고등학교를 졸업생 대표로 졸업한후 메릴랜드 웨스트 미니스터로 이사하여 작년에 대학교에서도 스페인 문학과 저널리즘을  복수전공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결혼을 하여서 메릴랜드 엘리콧 시티로 오게 되었습니다.  

1월의 고객의 소리

지난 수년간 저는 포트너앤 슈어의 크리스티나 에어리 법무사님에게만 사건을 의뢰하였습니다. 크리스티나씨를 비롯하여 포트너앤 슈어 직원이 고객의 고통을 덜어주려는 심정으로 일을 열심히 하여주시는 같습니다. 저는 사건을 담당하여준 포트너앤 슈어에게 감사하고 특별히 크리스티나께 아낌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

  사건은 메릴랜드 콜럼비아 오피스에 근무하시는 크리스틴 에어리 법무사님께서 담당해주셨습니다.

Monday, January 11, 2016

버지니아 스터링 오토바이 사고 변호사: 길에서 안전할 수 있는 팁

         주말에 버지니아 근처의 레밍톤지역에서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하였습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29번도로 프리맨즈 포드 로드에서 다른 두명의 다른 운전자들과 충돌하였습니다. 경찰은 사건이 세명의 오토바이 운전자중 두명이 교차로에 접근할 무렵 노란 신호등으로 신호가 바뀌어 서기 위하여 속도를 감속하였으나  뒤쫓아 오던 다른 한명의 운전자가 정지하지 못하여 사고가 났다고 믿고 있습니다. 슬프게도 마지막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어 죽었습니다. 다른 두명의 오토바이 운전자는 부상도 입지 않았습니다. 부상을 입지 않은 두명의 오토바이 운전자와 사망한 세번째 운전자가 세번째 운전자가 조금만 주의를 기울여 제대로 섰더라면 이런 사고를 일어나지 않았을 거라는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오토바이는 도로에서 가장 위험합니다. 오토바이는 사고가 났을때 운전자를 보호할 있는 아무런 장치도 없습니다. 실제로 도로상에는 오토바이를 심하게 타는 타는 사람이 아니라 날씨같은 여러 악조건들이 차량, 트럭 버스같에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오토바이 사고에 연류되었을때 몇가지 팁을 가르쳐 드립니다.

   ·      즉시 위험으로부터 탈출하여 의료기관을 찾으셔야 합니다.
o   만약 당신이 부상을 입었다면 즉시 가까운 병원으로 찾아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오토바이 사고는 팔다리가 부러지거나
찰과상, 뇌진탕까지 가능합니다. 당신이 병원에가서 의사에게 부상의 정도를 측정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       안정과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o   사고와 같은 어떤 충격적인 사건이 몸에 발생하면 아드레날린이 발생하여 비이성적인 행동을 있습니다. 사고후에는 가만이 앉아서 숨을 깊에 쉬면서 마음의 안정을 취하십시요. 절대 아들레날린이 많이 분비될때 많은 말을 하여서 생각의 혼란으로 인해 본인의 잘못으로 인정되는 오류를 범하지 마세요
   ·     절대로 사건현장에서 떠나지 마십시요
o   반듯이 경찰이 도착하여 서로의 정보를 교환하기 전까지는 사고현장에서 떠나지 마십시요. 만약 현장에 없으시면 도주로 간주되실수도 있습니다.
   ·    사건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기록하십시요
o   이것은 사고로 인해 발생한 모든 경비를 청구할때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의료비와 진료기록 , 잃어버린 근로소득, 차량을 고칠때 소모된 시간등을 포함합니다.
   ·    경찰에게 전화를 하십시요
o   경찰리포트는 사고에서 증인의 역활을 합니다. 만약 사고당시 경찰이 오지 않았다하더라도 나중에라도 경찰에 전화를 하여서 기록을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전문적인 법적 자문을 구하십시요
o   오토바이사고를 전문적으로 도와줄 있는 법적인 자문을 구하십시요 이것은 당신이 확실한 증거와 증인이 사라지지 않기 위해 법적으로 일을 해결하려는 지름길이 것입니다.

당신 혹은 가족중의 누군가가 오토바이 사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화 (703) 916-1227 하셔서 무료상담을 받으실 있습니다. 버지니아 매나사스를 비롯한 전지역에 저희 사무실이 있습니다.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