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5, 2017

음주 운전보다 더 많은 사망자를 초래 한 마약 운전

주지사 고속도로 안전협회에서 발표한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처음으로 약물로 인한 운전자가 음주운전자보다 사고로 많은 사람을 사망케 하였다는 점입니다. 데이타에 따르면 2015부터 사망운전자의 43% 법적으로나 불법적인 약물을 복용하고 운전을 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숫자는 음주운전자가 37%이라는 점에서 주목해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타는 정부 관계자들이나 음주운전을 단속하는 경찰관에게 새로운 정보를 안겨 주게 됩니다.  마약 운전자들은 거의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정보들은 경찰관들에게 음주운전자와 마약 운전자들도 함께 단속해야한다는 점을 의미합니다.  

더군다나 데이타상의 43%라는 그들의 약물을 복용하고 있고 숫자의 1/3 마리화나를 복용했다는 점입니다. 마리화나를 복용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 사실과 실제 결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운전자로서 어떤 상황이 닥치면 빠르게 행동해야 하는데 마리화나는 그것을 억제하는 역활을 합니다.

재미있는 연구결과는 음주운전자들에 관한 문제를 계속 제기하며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음주운전자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동안 마약운전자들에 대해서는 너무도 무관심하게 방치하였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영향이 결과를 초래하게 되었고 많은 주들이 마리화나를 합법적으로 인정하면서 그로인한 사고는 증가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버지니아에서 음주운전이나 마약 운전으로 인하여 경찰에 붙잡히셨거나 그로인하여 사고를 당하셨을때 저희 형사 소송 전문 변호사 포트너앤 슈어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703-916-1227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