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February 24, 2017

음주운전자가 운전하는 차량에 타기전에 두번 생각하세요

전에도 여러 언급하였듯이 어떤 차량의 탑승자일 경우 운전자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할 있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술이 관련되었다면 문제는 달라지게 됩니다많은 경우에 운전자가 사고의 잘못으로 간주되고 음주운전자로 판명된 경우 입니다. 경우 보험회사측은 탑승자의 책임에 관해서 부인할 확률이 굉장히 높아집니다. 운전자가 음주운전자일 경우 다른 말로 하자면 탑승자가 운전자가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면 된다는 사실을 잠재적으로 알고 있으면서도 그것을 무시하고 차를 탔기때문입니다이러한 이유들때문에 만약 당신이 어떤 사람이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려 한다면 차량에 탑승하시는 것을 고려해 보셔야 것입니다.

만약 운전자가 술에 취했다면 차량에 절대로 타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를 대신하여 운전을 하여 주시던지 아니면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것입니다. 생명의 위협을 받을뿐 아니라 사고에 연류되었을때라도 그에대한 합당한 보상을 받을 없다는데 문제는 더욱 커지게 됩니다.


만약 버지니아에서 교통사고로 힘들어 하신다면 전국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저희 포트너앤 슈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상담해드립니다. 703-916-1227


Wednesday, February 15, 2017

2017년 2월 이달의 촉망받는 직원

나오미 페란다는 저희 포트너앤 슈어의 버지니아 비엔나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처음에는 리셉션리스트로, 법률 조력자로  일하다가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자신의 사건을 맡고 있습니다볼리비아에서 건너온 그녀의 부모님과는 달리 그녀는 버지니아 알링톤에 평생을 그곳에 살았습니다스페인어와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며 저희 회사에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강아지 시추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고 또한 독서를 좋아합니다.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 1년간 일한 나오미에게 격려를 표합니다.    


Tuesday, February 14, 2017

2017년 2월 최근 소송 결과

이번달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 버지니아 훼어팩스에서 승소한 사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케빈 변호사님께서 담당하셨던 사건은 뒤에서 차를 받힌 상당한 부상을 당한 사건으로 상대방 보험회사측은 저희 고객이 부상에 관해서 과도한치료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3000불의 협상금을 제시하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소송으로 사건을 옮기게 되었고 결과 $12,000불이라는 판결을 받게 되었습니다

Friday, February 10, 2017

리치몬드에서 대형 트럭사고를 당하셨을때 기억하셔야 할 3가지 사항들

교통사고가 트럭이나 트렉터 트레일러 혹은 박스 트럭, 견인차들이 연관된 교통사고의 경우 비극적이라고 있습니다. 차량들의 크기나 용량들이 작은 차량을 너무도 심하게 망가트리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사고를 당한 차량의 피해와 의료적인 측면은 상대적으로 크게 증가되게 됩니다.

이렇게 리치몬드를 비롯한 대형 트럭 사고를 당하셨을때 아래의 것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      매년 수많은 운전자들이 리치몬드를 통과하며 95 도로를 주행합니다.  이러한 많은 대형트럭이 지나가는 고속도로를 운전할 때에 주의에 이러한 대형 트럭이 있다면 운전하실때 각별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2)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88000건에 달하는 대형 트럭사고가 있었고 그중3700건은 치명적인 사고였다고 합니다.

     3)      트럭사고는 굉장히 비극적인 결과 이를테면 죽음에 이르기도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만약 트럭사고를 당하셨다면 경험많은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를 고용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 혹은 주변에 누군가가 대형 트럭사고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시고 계시다면 저희 리치몬드 포트너앤 슈어사무실로 전화하셔서 무료 상담을 받으실 있습니다. 전화 703-916-1227 연락하셔서 한국어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