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10, 2017

2017년 3월 이달의 촉망받는 직원

이번달에는 버지니아 비엔나에 근무하고 있는 에스더 법무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회사에 8년간 근무를 그녀는 8살때 한국에서 미국 메릴랜드 글렌버리로 이민을 오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버지니아 훼어팩스에 사랑하는 남편과 맥스라 불리는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에스더는 또한 스노보딩, 요리를 좋아하여 친구들을 자기집으로 초대하여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Tuesday, March 7, 2017

2017년 3월 소송 결과

이번달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 $500,000.00 협상한 사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고객은 2015 버지니아에서 발상한 사고의 탑승자였습니다. 사고는 우버 운전자가 빨간 신호등을 무시한채 운전을 하다가 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고객은 사고로 인하여  갈비뼈가 부러지고 발목을 비롯하여 오른쪽 손과 팔꿈치에 골절을 입게 되었습니다. 저희 고객으 오른쪽 팔꿈치와 손을 위하여 수술까지 받게 되었고 수술후에도 오른쪽의 많은 제약을 받게 되었습니다 시가의 협상 결과 저희 변호사 포트너씨와 법무사 레베카씨는 $500.000.00이라는 협상금을 받을 있게 되었습니다

Thursday, March 2, 2017

증인이 꼭 필요한 차선변경 사고

많은 이유로 교통사고는 발생하게 되며 어떤 경우는 누구의 책임인지를 확실하게 있습니다. 예를 들어 뒤에서 받힌 경우 사고의 잘못을 가리기는 상당히 쉽습니다. 하지만 만약 차선을 변경하다가 뒤에서 받힌 경우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저희 사무실의 경험상 차선 변경하다가 사고를 당하신 경우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는 증인입니다. 차선변경은 이사람은 이렇게 이야기하고 다른 사람은 이렇게 이야기하게 상황에서 누군가의 잘못인지를 판단하기 어려울때 보험회사측은 절대로 책임을 지지 않으려고 합니다. 만약 경우 목격자가 있어서 자신의 증언을 확인시켜준다면 법정에 갔을때 이길수 있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게 됩니다.


만약 차선을 변경하다가 사고를 당하셨다면 반듯이 목격자를 찾으셔서 자신의 증언을 확증하시고 경험많은 교통사고 변호사를 반듯이 선임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변호사 사무실로 전화하셔서 무료로 상담받으실 있습니다. 703-9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