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16, 2015

새로운 위험요소: 18세의 트랙터 트레일러 운전자 등장

        운전자들의 보통 도로에서 걱정하는 요소는  산만한 운전자, 속도위반자, 뒤를 바짝쫓는 운전자, 음주운전자, 졸음 운전을 하는 트럭운전자 입니다. 그러나 내년부터는 타주를 이동하는 18세의 트랙터 트럭 운전자의 등장으로 새로운 걱정거리가 생겼습니다.
             
        현재 트럭산업에서는 28피트보다 33피트의 트럭이 허용되도록 그리고 타주를 오가는 트럭운전자의 나이제한을 18세로 허용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트랙터 트레일러는 다른 트럭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위험요소때문에 도로에서 상당히 많은 규제와 규칙을 자지고 있습니다. 현재 트럭 운전자가 가진 문제점은 졸음 운전을 하거나 속도위반, 산만한 운전, 음주운전등이 있습니다. 연국결과 전국적으로 매일 10명의 치명적인 사고가 평균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트럭과 연관된 숫자는 지난 6년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끔찍한 사고 이면에는 트럭 운전자가 죽기 보다는 상대적으로 작은 차에 타고있던 운전자나 탑승객이 죽는다는 사실입니다.   


타주를 오가는 상업적인 트럭 운전자의 나이제한을 18세로 낮춘다면 고속도로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는 당연히 증가될 것이 너무도 당연한 일일것입니다. 18세에서 20세사이의 운전자들들은 21 이상된 운전자에 비해 사고 위험률이 2배나 높습니다. 위험요소는 18개의 바퀴를 가진 트랙터 트레일러는 운전해야하는 어려움과는 비교할수도 없습니다. 주법은 벌써 18세의 상업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자라도 타주를 오갈수는 없다고 연방법이 제정해놓았습니다. 많은 연구 결과 21 아래의 운전자들은 피곤해지면 속력을 쉽게낼 있다고 증명하기 때문입니다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