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14, 2015

버지니아 알렉산드아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사고

매년 차량을 만드는 회사는 차를 안전하게 만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에서 지난 20년간을 돌아볼때 치명적인 사고가 감소한 것을 볼때 그것을 증명할 있습니다. 사실상 2014년에는 8가지 다른 모델이 치명적인 교통사고로 인한 제로 퍼센트에 도달했습니다.    

2015년에는 불행하게도 치명적인 사고율이 갑자기 증가하였습니다. 갑작스런 증가의 부분은 부주의한 운전에 기인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고속도로 교통안전국에 따르면 이러한 치명적인 사고율의 증가는 죽음의 도로에 대한 전염병의 징조 많은 운전자들이 그들의 운전할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있다고 합니다. 운전하는 도중에 문자를 주고 받거나 패이스북을 들여다 보거나 , 채팅을 하거나 트위팅, 인스타 그램등을 하는 일들이 치명적인 사고율을 높인다고 있습니다. 이러 모든 것들은 운전후에도 얼마든지 있습니다. 당신의 생명보다 소중한 것은 없으며 그것을 위협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래서 차를 안전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고 치사율을 낮추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부주의한 운전자들을 막기에는 역부족입니다. 당신이 핸드폰을 직접손에 들기 보다는 블루 투스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고 부주의한 운전을 막을 있다고 합니다. NHTSA 공식적인 발표에 의하면 기술적으로 발전된 차가 안전하지만 많은 운전자들의 점점 부주의한 운전을 한다고 발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결과는 부주의한 운전자들의 점점 많은 경찰들에 의해 검거되는 결과에 의해 증명되고 있습니다.   

            
당신 혹은 가족중의 누구라고 상대방의 잘못으로 다치거나 생명을 잃었다면 개인상해를 담당하는 경험많은 버지니아 개인상해 변호사에게 상담을 받으세요 전화 (703)916-1227 전화를 하셔서 예약하신후 알렉산드리아를 비롯한 버지니아 오피스를 방문해 주세요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