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19, 2016

9월의 고객의 소리

포트너앤 슈어 법률회사는 저에게 놀라운 일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빠르고 신뢰할 있고 매우 효과적으로 일을 합니다. 저는 2016 1월에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렌타카, 그리고 모든 의료비용을 지불하게 도움을 주었고 또한 그들이 소개한 의료기관도 저에게는 저희 부상을 치료하는데 적절하였습니다. 저는 사고로 목과 등에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제가 전화를 하여  질문을 할때 성실하게 답변을 하여 주었습니다. 게다가 저는 또한 저희 모국어 스페인어로 통화를 한것을 다행으로 여깁니다. 저는 강력하게 포트너앤 슈어를 추천합니다. “


사건은 콜럼비아 사무실에 근무하시는 노마 법무사님께서 맡으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