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February 10, 2017

리치몬드에서 대형 트럭사고를 당하셨을때 기억하셔야 할 3가지 사항들

교통사고가 트럭이나 트렉터 트레일러 혹은 박스 트럭, 견인차들이 연관된 교통사고의 경우 비극적이라고 있습니다. 차량들의 크기나 용량들이 작은 차량을 너무도 심하게 망가트리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사고를 당한 차량의 피해와 의료적인 측면은 상대적으로 크게 증가되게 됩니다.

이렇게 리치몬드를 비롯한 대형 트럭 사고를 당하셨을때 아래의 것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      매년 수많은 운전자들이 리치몬드를 통과하며 95 도로를 주행합니다.  이러한 많은 대형트럭이 지나가는 고속도로를 운전할 때에 주의에 이러한 대형 트럭이 있다면 운전하실때 각별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2)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88000건에 달하는 대형 트럭사고가 있었고 그중3700건은 치명적인 사고였다고 합니다.

     3)      트럭사고는 굉장히 비극적인 결과 이를테면 죽음에 이르기도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만약 트럭사고를 당하셨다면 경험많은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를 고용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 혹은 주변에 누군가가 대형 트럭사고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시고 계시다면 저희 리치몬드 포트너앤 슈어사무실로 전화하셔서 무료 상담을 받으실 있습니다. 전화 703-916-1227 연락하셔서 한국어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