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13, 2016

버지니아의 산만한 운전: 운전자들이 사고전에 무엇을 하는가

교통사고는 여전히5-24살에게 2번째 사망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버지니아 공대 교통연구소가 실시한 최근 1-2년간 1,600명의 운전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연구에 의하여 수많은 카메라와 센서를 설치하여 이들 차량을 추적하여 자료를 얻었습니다.

기간동안 1,600번의 충돌사고가 일어났고 그중 905건은 심각한 사고였습니다. 심각한 충돌은 피로, 운전자의 오류, 장애및 주의가 산만한 데서 발생한 것입니다. 또한 운전자의 눈이 도로에서 벗어나 자신의 핸드폰을 읽거나 차에 있는 터치 스크린을 사용할때에는 두배나 위험이 증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전체적인 연구 결과와 통계가 보여주듯이 반시간동안 운전자는 산만한 활동에 연관되어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 의하면 과속이 가장 상관 관계와 높다는 것을 있습니다. 운전자가 산만한 활동을 할때 과속을 한다면 법을 준수하는 사람보다 13배나 충돌한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감정적인 운전자는 충돌에 참여할 확률이 10배나 높습니다.    

흥미롭게도 과거의 산만한 운전요인을 고려하여 볼때 충돌과 다지 영향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화장을 한다거나 차에 있는 아이와 상호작용을 하는 것이 사고의 원인이었습니다.  

사망사고의 수는 차량이 안전화됨에 따라 감소하더라도 아직도 많은 사고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많은 치명적인 사고가 운전자들의 산만함과 부주의에 의한 것이라면 충분히 예방할 있습니다. 만약 모든 운전자가 운전하는 동안 냉정하게 핸드폰을 손에서 내려놓는다면 분명히 많은 수의 사망사고가 감소할 것입니다.

당신 혹은 가족중의 누군가가 버지니아에서 상대방의 잘못으로 교통사고를 당하셨다면 경험많은 버지니아 개인상해 변호사에게 무료상담을 받으세요 전화 703-916-1227 전화 하셔서 비엔나를 비롯한 버지니아 전지역에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 주세요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