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13, 2016

버지니아 음주운전 변호사: 파티와 졸업식 시작되며 학생들의 음주운전 단속 강화

       버지니아의 많은 고등학교의 파티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졸업시즌이 거리에 있습니다. 매년 이맘때 쯤이면 음주 운전 관련사고의 증가가 있습니다. 버지니아 DMV에서도 버지니아의 많은 10 운전자들이 일년중 4월에서 8월까지 가장 높은 사고율을 가지고 있다 합니다.
            
       공무원과 부모가 지속적으로 음주 운전의 결과에 대한 결과를 청소년에게 경고하는 동안 버지니아의 카운티에서는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직접적으로 음주운전의 위험을 보여주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시뮬레이션에서 죄없는 사람이 사망하고 다른 사람은 마비되었고 다른 움주 운전자는 과실 치사 혐의로 체포되어 심각한 감옥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관계자들은 학생들이 이러한 음주운전의 끔찍한 결과를 보며 적어도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를 기원합니다.
            
       버지니아에서의 음주운전결과는 실로 심각한 결과를 초해합니다. 게다가 심각한 벌금과 운전면허의 상실기간 혹은 감옥에 갈수도 있습니다. 만약 음주운전이 처음이 아니라면 문제는 심각해집니다. 게다가 당신의 평생에 음주운전 범죄 기록이 남게 됩니다.  


당신이 혹시 버지니아에서 DUI 혹은 DWI 관련되어 법적인 자문을 구하신다면 저희 회사 703-916-1227 전화하셔서 무료상담을 받으세요 알렉산드리아를 비롯한 버지니아 지역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DUI-DWI.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