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23, 2016

버지니아 법원이 구현한 새로운 교통벌금을 지불 계획

매년 많은 운전자들이 도로에서 저지른 각종 범죄에 위반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처벌을 면하기 위해서 적시에 자신의 벌금을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많은 경우 벌금을 지불하는 것이 구금센터에서 커뮤니티 서비스를 수행하는것보다 합리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교통벌금은 적게는 몇 달라에서 수천달라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만약 운전자가 교통벌금을 지불하지 못한다면 운전면허증을 잃어버릴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직장이나 학교, 혹은 중요한 장소에 가기 위해서 운전면허증에 상당한 의존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만약 운전면허증을 잃는다면 그들의 생계를 유지하기도 힘들 것입니다. 현재의 법은 처벌받아야 되는 사람보다 많은 이러한 사람들만 처벌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징수 절차를 피하기 위해 버지니아 법원은 새로운 운전자 지불 계획을 만들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서류상으로 이것은 매우 뛰어난 계획같지만 실제적으로 어떤 사람에게는 매달 지불하지 못하여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운전자는 수백불을 법원에 빚을 지게 되며 몇 달후에는 다른 법정에, 그리고 가장 심각하게로 법원이 그들의 지불날짜를 알지못한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판사들은 알지 못하여 눈덩이 처럼 불어난 벌금을 다른 지불계획과 더불어 청구하게 되어 위반자들에게는 더 많은 처분이 기다리게 됩니다. 법정은 채무자들에게 그들의 벌금대신 커뮤니티 서비스로 인하여 자신의 벌금을 처분할 수 있게한다는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버지니아에서 심각한 교통위반으로 법적인 자문을 구하신다면 전화 703-916-1227로 하셔서 무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엔나를 비롯하여 버지니아 전지역에 사무실이 있습니다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Criminal-Defense.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