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13, 2016

음주운전 체크포인트에 관한 상식

음주운전의 체크포인트(장애물) 의해 검문당하였을때 메릴랜드에서는 이러한 법적인 장애물에 관한 필요사항이 존재합니다. 체계적, 무차별적, 의도가 포함되면 안되고, 공공의 안전 보장, 운전자에게 공시, 대체 도로 존재, 고위 경찰관에 위해 감시되어야 한다는 필요조건이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음주운전으로 인해 법적인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음주운전의장애물 알려진  체크포인트에 관한 몇가지 잘못된 상식에 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메릴랜드에서는 다른 주와 마찬가지로 음주운전 체크 포인트가 법적으로 허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경찰관이 차량을 세울때그럴만한 이유 법적으로 필요하다고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러나 대법원은 음주운전의 위험성이 이러한 검문소의침입 능가한다고 판결하였습니다.
2.  메릴랜드에서는 법적인 장애물에 관한 필요사항이 있습니다. 장애물은 반듯이
(1) 체계적이어야 하고, 차별이 없고, 임의가 아니어야합니다
(2) 공공안전을 보장하여야합니다.
(3)  미리 운전자에게 공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4) 만약 운전자가 멈추고 싶지 않는다면 돌아갈 있는 대체도로가 존재하여야 합니다.
(5)  장애물은 고위 경찰관에 위해 입증되고 감시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메릴랜드에서 음주운전 장애물에 세워졌을때 이러한 법적인 요건이 충족되어있지 않다면 당신이 세워진 장소의 모든 증거들은 소용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경험이 많은 음주운전변호사에게 당신의 변호를 맡기셔야 합니다.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 연락을 하셔서 당신이 직면하신 음주운전의 상담을 받으십시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