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15, 2016

난폭운전의 정의와 그에 따른 방어법

난폭 운전 무엇이며 그에 따른 방어는 무엇인가
교통 위반 티켓은 여러 가지 이유: 깨진 전등, 만료된 교통번호판, 교통 신호 준수 실패, 그리고 물론 과속을통해 운전자에게 주어질 있습니다. 이러한 티켓은 경찰관이 무모하다고 판단된 경우 심각해 집니다. 개인은 매일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잘못을 인지하지 못한채 법을 위반하고 있는 것입니다. 버지니아 7 조항에 난폭 운전을 법적으로 허용된 최대속도를   무모하게  초과하여 고속도로에 있는 다른 사람의 생명, 또는 재산을 위태롭게 있도록 하는 속도나 방법이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난폭 운전의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80 MPH 초과
제한 속도에서  20 마일이상 초과
차량 경주
비상 차량 루트를 통과
언덕에서 다른 쪽이 보이지 않는 경우 차량을 천천히 서행하는데 실패
정지된 스쿨 버스를 통과
현재 기상 조건에 대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속도로 운전
빠른 속도로 차선 사이의 오래된 차량을 통과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도로에서 운전
잘못된 차선에서 운전
운전 / 수면 부족으로 잠들거나 그러한 상황으로 자동차를 운전
철도 건널목에서 다른 차량 통과
기본적으로 무모하게 운전하는 것은 다른 운전자의 생명을 위협하는 범죄입니다. 난폭 운전 위반 혐의로 기소되는 경우, 가지 방법으로 변호사는 법정에서 사용할 수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의 케이스에 사용된 증거​​ 공격할 것이며, 다른 하나는 난폭 운전만큼 가혹한 유죄 판결을 받을 자격이 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판사와 협상하려고 것입니다. 증거에 관해서는, 경찰관이 사용한 속도 측정 장치를 교정하지 않았거나 적절한 형식 교정의 증거가 없었다면 당신의 경우는 성공적일 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당신의 운전 기록을 깨끗하게 간직하고 싶다면  DMV 운전자 개선 / 또는 공격적인 운전 방지 수업을 병행하여 당신의 운전기록에 도움이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운전 혐의로 기소된 아이의 부모인 경우 자녀와 함께 법정에 출두하여 처벌받은후 집에서 귀가할때 판사에게 통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유죄 판결받은 경우에도 이러한 예비 단계를 수행한 경우라면 일반적으로 판사는 유죄 판결을 줄여줄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 또는 가족 구성원이 버지니아의 무모한 교통 위반 혐의로 기소되어 심각한 교통 위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무료 법률 상담을 (703) 916-1227에서 받으실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비엔나 또는 버지니아에 걸쳐 저희 사무실에 예약하신  방문하실 있습니다. http://www.portnerandshure.com/Criminal-Defense/DWI-DUI/ 사이트를 문해 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