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21, 2017

만약 우버나 리프트를 탔는데 교통사고를 당하면 어떻게 하나요?

라이드 세어링애플리케이션이 점점 더 부각되면서, 이와 동시에 위험 부담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유버나 리프트는 아마추어 운전사나 상업용 면허가 없고 승객을 이곳 저곳으로 운송하기 위해 자신의 차량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고용" 하는 공유 서비스입니다. 유버 정책의 애매한 영역은 많은 보험 분쟁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의 잘못, 보험, 그리고 보상은 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유버와 리프트 운전자가 보험에 가입하는 데는 승객이 보험에 가입한 경우에만 보험이 적용되게 됩니다.
보험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유버와 라이프트가 운전자들에게 적절한 보험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경고하느데 문제가 따르게 됩니다.


우버 교통 사고의 피해자들은 종종 그들의 부상에 대한 보상을 받는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합니다. 주정부는 이런 기업들을 다루는 방식에 있어서 다양한 범위의 차이를 보여 왔고, 이러한 혼동은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부상을 당한 사람들을 발생하였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운전자들이 자신들이 충분한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여전히 모르고 있습니다.

유버 혹은 리프트를 이용하는 동안 사고를 당한 경우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본인이 사건의 책임이 부인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