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22, 2016

2015년 뛰어난 결과로 상을 받은 포트너앤 슈어 소송팀

            “The Trial Lawyers Board of Regents” 포트너앤 슈어에서 2015 수백만달러의 판결으로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상은 또한 국가에서 주는 최고의 상으로 개인상해 변호사에게는 굉장히 명예로운 상입니다. 소송자상은 미국내의 최고 변호사만을 선별하며 그들의 성과만을 고려하게 됩니다.

          상을 받는 기준은 다채로운 과정을 걸쳐서 받게 됩니다. 상위 1% 소송 변호사를 찾기 위하여 법률사무실의 경험, 기술 그리고 특정 분야의 전문지식등을 고려하게 됩니다. 만약 어떤 고객이 교통사로를 당하였을 경우 그들이 교통사고 변호사를 찾는데 그들을 선임하는데 도움을 받을 있습니다. 고객들은 변호사 사무실의 어떠한 까다로운 절차를 밟고 소송자상까지를 받게 되었는지를 알수 있게 됩니다. 과정은 판결과 협상금액의 액수를 보며 정해지게 됩니다. 상에 입후보자가 되려면 최근 5년동안의 판결 혹은 협상금액으로 1백만 달라를 받아야 합니다. 고객의 평가이든 과장된 평가는 가능할 있지만 평결과 협상금액은 다릅니다.


          포트너앤 슈어는 2015 뛰어난 결과로 소송자상을 받은것에 대하여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을 받은 것을 겸손히 여지며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포트너앤 슈어의 모든 변호사들과 법무사들은 고객의 결과를 위해 더욱더 힘쓸 것이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CNN Wall Street Journal 에서 저희를 찾으실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