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8, 2016

버지니아 음주운전 변호사:알코올과 관련된 사고와 사망자가 줄어든 통계

          얼마전 버지니아 DMV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술을 마신 운전자들의 라이드를 해주는 회사들에 의해 생긴 이후 새로운 통계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우버나 리프트같은 회사들의 안전한 방법으로 귀가를 하면 술을 마신 운전자들이 사고를 많이 감소시킬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러한 회사들의 얼마나 많은 생명을 구했는지에대한 구체적인 자료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연구에서는 2013년부터 2015 이르기까지 숫자를 기반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버나 리프트는 많은 도시에서 우세를 보이며 실제로 알코올과 관련된 많은 사고를 줄일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2013년에 알코올과 관련된 8,047 사고와 253 사망자가 있었습니다. 1년후에 숫자는 5% 감소된 7,666건의 사고와 사망자수도 감소하였습니다. 예비된 2015년에는 더욱더 감소된 7,334 사고와 22% 감소된 195명의 사망자가 있었습니다.

          물론 우버나 리프트가 전적으로 알코올에 관련된 사고를 줄였다고는 말할 수는 없지만 역활을 것은 사실입니다또다른 캠페인으로 음주운전을 단속하는 경찰관을 늘인 것도 영향을 주었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우버나 리프트같은 회사를 이용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우버나 리프트 회사의 이용율은 실제로 많은 생명을 구하고 있고 어떠한 사람도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로 간다면 라이드를 주는 회사들은 더욱더 많은 지역에 증가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음주운전 DUI/DWI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경험많은 음주운전 변호사에게 상담을 받으세요 703-916-1227 전화하셔서 약속을 하신후 비엔나를 비롯한 버지니아 지역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DUI-DWI.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