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15, 2015

카시트 설치가 가장 쉽고 & 어려운 차량 비교

         최근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IIHS) 사용하기 가장 쉽고, 또는 가장 어려운 시트 시스템 차량을 확인하기 위한 연구를 시행하였습니다. 기존의 벨트 사용하여 카시트를 고정하는 방법에 비해 차량 시트 내부에 고정 막대 사용하는 안전한 방법이 더 선호되었습니다. "새로운"방법은 "LATCH"시스템이라고하며 2002년이후 만들어진 차량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순위로 낮은 순위를 받은 차량의 제조업체가 발전하여 카시트를 쉽게 설치할수 있게 디자인을 개선되길 바라는 것입니다 .
            
         놀랍게도, 많은 가족과 친근한미니밴들이 상위권에 없었습니다. 그대신에  BMW 5 시리즈, 메르세데스 벤츠 GL 클래스 폭스 바겐의 패사트 상위권을 차지했습니.  “허용가능 " 커트라인에 있는 차량은 혼다 파일럿, 도요타 캠리, 혼다 어코드, 혼다 CR-V, 스바루 아웃백, 포드 이스케이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설치가 가장 힘든차량으로는 폭스 바겐 제타, 현대 엑센트, 포드 피에스타, 그리고 닛산 알티마입니다.


순위 안전 또는 충돌 시험에서 비롯되지않고 다만 용이성 "LATCH"앵커 사용하여 자동차에 좌석을 설치하는데 용이성에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그들은 안전 벨트를 사용하여 설치하는 경우보다 "래치"앵커 사용하는 경우 자동차 좌석은 제대로 설치 가능성이 높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