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8, 2015

버지니아 애난데일에서 DUI/DWI로 정차되었을때 기대되는 7가지 사항들

경찰은 차를 정지하는데 가능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불규칙한 운전 이를 테면 차가 비뚤거리거나 ,과속 혹은  단순 교통 법규 위반등을 있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났을 , 사고의 잘못에 관계없이 마신 여부에 대해 물어볼 있습니다. 때때로 경찰은 술취함의 정도를 알기 위하여 형식적인 검사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정차된 후에 다음과 같은 절차 기대하게 됩니다 :

1.    당신이 술을 마신 여부에 대해, 마셨다면 얼마나 마셨으며, 언제 마지막으로 마셨는지를 질문받을 것입니다. 만약 사고가 났고, 경찰이 장면을 목격하지 않았다면  마지막으로 술을 마신 것은 굉장히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사고 전에 당신이 술을 마셨다는 것을 경찰에게 증명하기 어렵고, 당신이 술에 취해서 운전한 여부에 대해 정확하게 결정할 없기 때문입니다.

2.    경찰이 원하면, 당신이 술에 취한 정도를 가늠하기 위해현장음주테스트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시험으로 수평 시선 테스트,  걷는 것과 도는 한쪽 다리를 들고 있는 것이 있습니. 당신이 테스트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할 경우, 경찰은 음주 운전 혐의로 당신을 체포 수도 있습니다.

3.    체포시, 당신은 수갑에 채워질 것이고 혈중알코올 농도를 측정할 호흡 샘플을 측정할 있는 장소로 이동하게 것입니다. 만약에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8보다 높으면 당신을 유죄로 간주합니다. 당신이 혈중알코올 농도측정을 거부한다면 무죄로 판단된다하더 라도 1년동안 운전면허를 정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알아두어야 사실은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지 않다하더라도, 현장 음주 테스트 결과를 사용할 있다는 점입니다.

4.    당신이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되는 경우, 경찰은 당신의 버지니아 운전면허증을 일주일 동안 압수할 것입니다. 운전면허증은 일주일 후에 돌려받을 것이고, 법원이 사건에 대한 최종 판결 내리지기 전까지 당신은 운전면허를 소유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운전면허증을 소유한 경우라면, 버지니아 경찰은 타주의 운전 면허증을 뺏을 없습니다.

5.    당신이 체포 카운티 감옥에 감금되어 있는 동안 치안판사는 당신의 행보를       결정합니다.

6.    만약 영어이외의 다른 언어 이를테면 한국어,중국어나 스페인어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경찰은 음주 테스트뿐만 아니라, 현장 음주 테스트를하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에 대해 통역을 받을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

7.    음주 운전 유죄 판결을 받은 경우, 버지니아 법으로는 적어도 운전면허1 정지뿐만 아니라 알코올 수치에 따라 벌금을 낼수도, 그리고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5이상이면 감옥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된 경우, 음주 운전은 범죄 행위로 간주되어 잠재적으로 심각한 처벌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즉시 경험있는 버지니아 음주 운전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는 법원 과정 가르쳐주고, 가능한 할수 있는 모든 방안을 찾아서 처벌을 완화하여주고, 어떤 경우에는 사건을 무죄 또는 기각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나 가족중의 누군가가 버지니아에서 DUI 체포되었다면 법적인 무료 상담을 받으실 있습니다. 전화 (703)916-1227 예약하셔서 애난데일을 포함한 버지니아의 가까운 오피스로 방문해주세요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Criminal-Defense.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